© 이다견
  © 이다견

 

[공감신문] 이다견 기자= 에스앤에스 로펌인사노무학원이 인사노무사무원 취업과정 취업률 83.3%로 전국 1(20201116일 고용노동부 HRD-Net 기준)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83.3%라는 높은 취업률을 달성하게 된 데에는 에스앤에스 로펌인사노무학원에서 수여하는 인사노무사무원 자격증이 한몫 하였다고 전했다.

 

인사노무사무원 자격증은 주무부처가 고용노동부인 인사노무 관련 민간자격증이며 노동법, 4대보험, 급여실무, 퇴직업무 등 기본적인 인사노무 지식 수준을 평가한다. 해당 자격증 소지자는 인사노무의 기본적이 업무가 가능한 자로 인사노무 분야 취업 시 도움이 된다.

 

에스앤에스 인사노무사무원 취업과정은 인사노무 실무(노동법, 4대보험, 급여실무, 퇴직업무)교육 후 인사팀 이력서 작성법 및 인사팀 면접교육까지 진행하여 취준생들이 어려워하는 인사노무 분야 이력서 및 면접 스킬을 향상시켜 취업률을 극대화 시킨다.

 

에스앤에스 인사노무 수강생에 따르면 이론은 물론이고 컴퓨터실습을 통한 급여실무도 직접 할 수 있어 좋았으며 궁금한 점을 질문하면 이해할 때까지 예시를 들어 설명해 주셔서 감사했다고 말하며 실무에 어떤 것이 중요하며 실수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경험을 통해 알려주시기에 인사노무 실무능력을 기르고 싶으신 분들은 에스앤에스 인사노무 실무과정을 꼭 수강하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에스엔에스 인사노무 교육은 인사노무 분야 취업을 위한 인사노무사무원 취업과정, 인사노무 분야 재직자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인사노무사무원 실무과정이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