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장지영 기자 =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극본 이시은/연출 김상협)’이 지난 4일 16화 방송을 끝으로 종영했다. 캐릭터들의 성장 스토리와 삼각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 '여신강림'의 메이크업학원 촬영지는 수빈아카데미 강남본원이라고 알려졌다.

 

극중 외모 때문에 친구들로부터 소외되었던 주경은 밤낮으로 메이크업 실력을 갈고 닦아 ‘메이크오버 여신’으로 거듭났다. 미용사 국가자격증 필기시험에 합격하는 장면이 그려지기도 했다. 주경은 강남미용학원 수빈아카데미에서 수강을 등록하고 화장 스킬을 연마했다.

 

여신강림촬영지 수빈아카데미 강남본원은 33년의 역사를 가진 명문 뷰티 아카데미다. 깨끗한 시설과 교육과정에 맞는 강의장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드라마, 화보, 잡지, 예능 등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로 현장실습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수빈아카데미에서는 실제로 많은 수강생들이 주경과 같이 메이크업 분야에 대한 꿈을 안고 도전하는 중이다.

 

학원 측은 “드라마 방영 이후 전국 각 지역에서 입시, 취업을 위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본원에서는 메이크업 전문 과정과 특강을 운영 중이며 입시, 취업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에게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다가오는 2월 16일에는 뷰티크리에이터 씬님의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며, 이후 유명 뷰티크리에이터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로 구성되어 있는 뷰티크리에이터반을 개강한다.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관심있는 분들께서는 문의해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메이크업’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다.

 

서울 강남미용학원 수빈아카데미는 여신강림 12회(21.01.21)와 14회(21.01.28) 방송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더 많은 정보는 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