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제공, 사진 왼쪽부터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배상승 공동대표, 잇더컴퍼니 이유경 이사, 잇더컴퍼니 김봉근 대표,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박제현 공동대표
▲ 사진=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제공, 사진 왼쪽부터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배상승 공동대표, 잇더컴퍼니 이유경 이사, 잇더컴퍼니 김봉근 대표,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박제현 공동대표

[공감신문] 이다견 기자=스타트업 투자전문 엑셀러레이터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가 육아맘 맞춤 건강 먹거리 큐레이션 ‘잇더컴퍼니’(Eat The Company, 대표 김봉근)에 프리시리즈A(Pre-Series A) 투자했다고 15일 밝혔다.

 

2018년 11월 창립된 잇더컴퍼니는 온라인 기반의 O2O 임신∙출산∙육아 맞춤 건강간식 큐레이션 브랜드 ‘맘마레시피’로 육아 시장에서 소비자와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특히 ‘임신기부터 6세까지 자녀를 둔 육아에 지친 육아맘’을 대상으로 한 니치마켓을 집중 공략 중이다.

 

박제현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대표는 “맘마레시피는 전투육아 중인 맞벌이 가정의 육아맘에 집중하고 있는 전문브랜드다. 세상에 없던 새로운 시장인 육아맘을 위한 서비스로 니치마켓을 공략 중인 ‘잇더컴퍼니’에 과감히 투자했다. 맘마레시피의 성장성은 매우 높다. 한국을 넘어 글로벌시장까지 맞춤형 먹거리 대표기업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김봉근 잇더컴퍼니 대표는 “카카오선물하기 등 맘마레시피는 다양한 접점에서 제휴와 협업을 통해 육아접점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투자 유치 성공으로 글로벌 푸드 플랫폼으로서 성장 가능성이 높아졌다. 수익성 확대와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자신감이 생겼다”고 말했다.

 

잇더컴퍼니 김봉근 대표는 대학에서 전자공학과 경영학을 전공했다. WK마케팅그룹, 매일유업, 미스터피자, 한화S&C 등 대기업과 컨설팅회사에서 마케팅과 브랜드 관련 전문성을 쌓았다. 또한 김대표는 요리 자격증과 요리대회에서 수상할 정도로 음식에 대한 열정과 조예가 깊다. 한국외식평론가협회와 농식품코디네이터 등의 이력도 있다.

 

잇더컴퍼니는 총 122종의 폭넓은 큐레이션과 제품 리스트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높은 구매 전환율과 월 평균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기록 중이다. 레드오션인 육아시장에서 아이가 아닌 육아맘을 위한 ‘육아생존간식방식’ 콘셉트로 구성된 맞춤형 큐레이션 형태의 선물박스와 정기 배송 서비스로 니치마켓을 집중공략 중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