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맞춤 비대면 소액 강의

[공감신문] 이다견 기자 = 최근 코로나19로 학원 방문 없이 수강 가능한 온라인클래스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 특히, 파고다 신촌학원은 기존 온라인클래스에서 수강료는 낮추고, 다양한 수업을 부담 없이 수강할 수 있는 소액 비대면 강의인 ‘온라인 라이트 클래스’를 추가로 개설했다. 

 

온라인 라이트 클래스는 말 그대로 소액 단기 형식의 온라인 수업이다. 파고다 신촌학원 관계자는 시간적 여유가 없거나 다양한 수업을 경험해보고 싶은 수강생들에게 적합한 강의라고 설명했다. 현재 온라인 라이트 클래스는 기초영어부터 테스트 과목까지 다양하게 개설되었으며, 실전반이나 1:1 첨삭이 필요한 아이엘츠, HSK, 토익 등 테스트 과목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신촌 아이엘츠 강사인 RENEE 한은 ‘라이팅 주제연구’, ‘쓰기를 위한 읽기’ 등 선생님 피드백과 1:1 첨삭이 중요한 리딩, 스피킹 위주의 온라인 라이트 강의를 개설, 단시간에 이론수업과 첨삭을 동시에 받을 수 있어 아이엘츠 고득점 달성을 원하는 수강생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해당 수업은 실시간 온라인 LIVE 수업으로 오프라인 수업처럼 자유자재로 질의응답이 가능한 수업이다. 

 

HSK 4급, 5급 대비 실전문제풀이반 온라인라이트 클래스를 개설한 끝장 HSK 여미현, 강미애 강사는 실전 시험대비 월 3, 4회 강의의 수업을 개설, 해당 강의가 코로나 여파로 오프라인 수업 참여가 어려운 수강생이나 시험을 앞두고 실전 문제 풀이를 원하는 수강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토익 강의에는 [토익 RC 속독하는 스킬! (Part 5, 6, 7 대비)] , [하프테스트 모의고사로 정리하는 최신 트렌드 실전토익 LC+RC] 등 파트별 집중 단기반들이 레벨별로 개설돼 토익 수업을 처음 접하는 수강생부터 실전반을 준비하는 수강생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해당 온라인 라이트 클래스는 질의응답과 피드백 모두 온라인으로 제공되어 오프라인 강의처럼 선생님과 소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신촌 파고다어학원은 3월 수강 얼리버드 할인 기간인 레드위크(2월 17일~24일, 8일간)를 운영하며, 최대 25%의 할인 혜택(강좌별 상이)을 제공한다. 파고다 신촌학원의 라이트 클래스와 온라인 클래스에 대한 문의는 파고다 신촌 학원 또는 파고다 어학원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