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이다견 기자 = 예물커플링 또는 결혼반지를 선택할 때 품질보증이 되어있는 명품브랜드를 선호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해당 브랜드가 주는 신뢰가 있기 때문이다. 이 공식은 예물에도 적용할 수 있으며, 아무래도 고가의 제품이기에 무조건적인 구매를 할 수 없어 꼼꼼히 비교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종로와 청담 지역의 웨딩링 브랜드가 있지만 상대적으로 원거리 거주중인 예비부부의 경우에는 오고 가는 거리상의 부담을 느끼기 쉬울 수 있다. 또한 한 번의 방문으로 고를 수 없는 것이기에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으로 진행해 전국 곳곳 개최하고 있는 웨딩박람회를 통해 선택하려는 예비부부들도 보인다.

 

여러 박람회 가운데, KJDC 웨딩박람회는 종로효성주얼리시티·청담·부산 해운대센·범일동에서 프로포즈반지 및 웨딩밴드, 예물커플링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2월 중에는 수원점도 추가적으로 오픈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JDC 주얼리그룹이 주도하는 웨딩박람회는 핸드메이드 주얼리 명가 알제이가, 투링바이, 라스피넬 등이 수수료 없이 참여하고 있다. 흘러가고 있는 주얼리 트렌드에 맞춰 명품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어 예비신혼부부의 결혼예물 선택에 부담을 줄여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또한 프로포즈반지로 적지 않게 활용되고 있는 3부 다이아몬드반지는 베스트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있어 해당 반지를 결정하는 선택의 폭을 줄여 세세한 디자인까지 집중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주얼리그룹 KJDC 웨딩박람회는 침대, 침구 브랜드인 프롤리침대, 코지네스트와 결혼예물, 맞춤정장 브랜드인 아르코발레노, 지음테일러, 보니타테일러 등의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있다. 각 혼수 브랜드 별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맞춤정장 2벌은 58만원, 한복 1벌 대여 15만원, 코지네스트 이불 구매시 10%할인, 프롤리 침구 구매시 15%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KJDC 측은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KJDC예물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