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이다견 기자 = 급격한 일교차가 잦은 날씨로 건강관리에 신경이 쓰이고 있는 요즘이다. 운동을 집중적으로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땅치 않아 바깥에서 가벼운 산책이나 걷기 운동으로 대체하여 일상 속의 운동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경향이 많아졌다. 이에 운동화나 스니커즈, 컴포트화 등에도 간편하게 적용 가능한 옙독 신발깔창이 활용하기에 좋다.

 

발은 제2의 심장이라는 말이 있는 만큼 발의 건강이 몸 전체 건강에 영향을 준다. 몸의 큰 축을 지지해 주는 발을 잘 관리하면 전체적인 체형도 바로잡아주어 자세 교정에도 도움이 된다.

 

옙독 평발깔창은 발뒤꿈치의 무게를 분산시켜주며 발의 충격을 덜어주는 남녀 공용 쿠션깔창이다. 라텍스깔창, 실리콘깔창 소재로 이루어져 조금만 걸어도 금방 피로해지는 발이나 평발, 요족, 족저근막염이 있다면  발의 피로도를 줄여줄 수 있는 신발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 좋다.

 

옙독 깔창은 내외측 경도차이를 준 디자인과 3-STEP 컴포트 아치, 향균 소취기능, 특허 검증 제품이라는 특징이 있다.

 

깔창의 안쪽과 바깥쪽의 경도 차이는 다리를 안으로 모으고 바깥쪽으로 쏠리는 힘을 막아준다. 이는 자연스럽게 발이 모아지게해 통증을 줄이도록 돕는다. 옙독 깔창은 3-STEP 컴포트 아치깔창으로 3 STEP 보행시 깔창의 특수아치 부분이 바르게 걸을 수 있도록한다.

 

발의 안쪽 아치가 무너지지 않는 것을 도와 발의 각도를 바꿔주어 무릎의 통증을 덜어준다. 또한 향균 소취 기능과 함께 피톤치드의 상쾌한 향으로 발의 피로도를 낮춰주기 때문에 자주 사용하기에 불편함이 없다.

 

등산이나 운동을 즐기는 편이 아니더라도 매일 장시간 서서 일하거나 무릎이 좋지 않은 경우 옙독 깔창을 사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외에도 군대깔창으로 군화나 안전화, 장화, 골프화 여러 신발에도 적용이 가능하여 실용적이다.

 

요족깔창 등으로 활용 가능한 기능성깔창은 스마트스토어 옙독에서 30프로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