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메타인프렙
 사진제공 : 메타인프렙

[공감신문] 장지영 기자 = 긍정적인 대학입시 결과를 얻기 위한 성적관리는 중요하다. 특히 국제학교 및 외국인학교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은 해당 학교에 출중한 학생이 많이 모이는 만큼 내신관리에 신경 써야 하기 때문이다. 

 

이에 다양한 국제학교과외를 통해 본인의 성적관리를 하는 학생도 적지 않게 볼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메타인프렙은 온라인을 통해 SAT 뿐 아니라 AP·IB수업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국제학교과외 메타인프렙은 국제 및 외국인학교 각 학교별로 다년간 해당 과목을 운영한 강사진이 SAT·AP·IB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적지 않은 국제 및 외국인학교는 동일한 교육스탠더드로 운영하고 있지만 교습법, 교재종류, 단원구성 이나 시험문제유형에 있어 미세한 차이가 존재한다. 

 

이에 메타인프렙은 이러한 차이를 인지하고 각 학교별 과목 선생님의 성향, 교수법, 교재종류, 단원구성 등을 파악한 다양한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메타인프렙 미국수학과외의 SAT는 대부분의 대학에서 입학결정을 내리는 데 사용하는 표준화 시험으로 해당 시험에서 높은 점수를 받을수록 지원할 수 있는 대학의 폭이 넓어진다는 점이 특징이다.

 

AP·IB의 경우에는 일반적인 고등학교 수업보다 어려우며, 이를 통해 대학입학사정관에게 학생의 도전정신과 대학 수준의 커리큘럼을 준비하고 있음을 알릴 수 있다.

 

메타인프렙의 SAT 및 AP·IB 시험준비로는 유형정리, 기출문제풀이를 반복적으로 진행하며 상담확인을 통해 학생이 해당 내용을 습득하고 있는지 파악하고 있어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이끌고 있다.

 

메타인프렙 국제학교과외는 8학년부터 12학년까지 수학 및 과학분야에서 일관된 교육프로그램으로 학생의 GPA관리 및 대학입시 준비를 돕고 있다. 수업은 크게 미국·IB 수학과 미국·IB 과학으로 나뉘어 학교별·학생별·과목별 맞춤 전략으로 진행하고 있다.

 

한편, SAT과외를 운영하고 있는 메타인프렙은 100% 영어 온라인수업을 진행해 각각의 학생의 수준에 맞는 체계화된 수준별 맞춤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수업의 특성으로 학생은 학업과 진로, 진학을 동시에 균형 있게 준비할 수 있으며 고화질, 고음질, 그리고 편리한 UI를 자랑하는 줌 프로로 수업이 진행되어 딜레이나 끊김이 없어 수업이 중도에 중지되지 않고 유지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타인프렙 미국수학과외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