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되는 미세먼지와 한파 속 외부 활동을 접고 집에서 온라인으로 여가를 즐기는 방콕족이 늘어나고 있으며 그 가운데 집에서 단순히 스포츠경기를 보는 것뿐만 아닌 직접 승부를 예측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인플레이가 주목받고 있다.

인포가이드코리아가 운영중인 인플레이는 국내,외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 경기 결과를 예측하여 맞히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사이트로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테니스 등 여러 가지 스포츠 게임을 한 곳에서, 각양각색의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기존 승패 결과만 예측하던 틀에서 벗어나 실제 경기에서 발생하는 득점이나 반칙, 상대 전적 등을 이용하며, 득점 합계, 홀짝, 핸드캡 룰, 세트별 승무패 등 다양한 게임 타입을 서비스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스포츠게임 서비스는 불법 사설토토로 인해 단순 돈벌이 수단으로 잘못알려져 있는 경우가 많지만 인플레이 게임은 게임물 관리위원회로부터 정식으로 승인을 받은 건전한 게임이다. 더불어 스포츠게임 문화의 인식전환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고 전했다. 

인플레이 게임은 합법적으로 이루어지는 예측 게임으로 18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또한 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 인기 종목뿐만 아니라 비인기 종목까지 서비스하고 있어 다양한 연령층,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 팬들이 쉬어갈 수 있는 포털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인플레이 게임은 마일리지 서비스 도입, 채팅 퀴즈 이벤트, 신규회원 보너스 지급 이벤트 등 각종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