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B프로토콜, 1800만 유저의 중남미 no.1 게임 플랫폼 FHL과 캐시리플렛 정식 계약
상태바
.FNB프로토콜, 1800만 유저의 중남미 no.1 게임 플랫폼 FHL과 캐시리플렛 정식 계약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9.02.21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B 프로토콜, FHL게임즈와 캐시리플렛 정식 계약 / 사진제공= FHL게임즈

FNB 프로토콜과 FHL게임즈는 지난 MOU에 이어 캐시리플렛 중남미 진출을 위한 정식 계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계약을 통해 FHL게임즈가 서비스하고 있는 국내외 유명 모바일, 온라인 게임 포인트블랭크, 스페셜포스2, 던전앤파이터 그리고 최근에 서비스중인 베틀그라운드 까지 캐시리플렛 통해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게 된다.

회원수 1800만명을 보유한  FHL게임즈가 캐시리플렛을 마케팅 홍보 툴로 사용하게 됨으로써 게임 이용 유저가 자연스럽게 캐시리플렛으로 유입될 것으로 전망된다. 

본격적인 남미 서비스 진행을 위해 캐시리플렛은 현재 틱톡과 같은 형태의 숏비디오 무비 제작 기능을 탑재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들을 모으는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FHL게임즈는 페이스북 팬 380만명, 자사가 관리하고 있는 남미 인플루언서 500명을 통해 적극적인 캐시리플렛 홍보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남미 전역에 온오프라인 결제수단 120개와 연동된 K코인을 운영하고 있는 FHL게임즈는 FNB프로토콜이 발행한 FNB토큰을 K코인 결제 수단과 연동하는 실무 협의도  진행중이다.

FNB 토큰과 K코인이 연동될 경우 남미 전역에서 사용되는 것은 물론, K코인을 통해 FNB를 쉽게 현금으로 전환하는 것이 가능하게 된다.

이번 계약을 통해 FNB토큰과 캐시리플렛 사용자를 빠르게 확대해나갈 계획이며, 실 사용자를 가장 많이 모은 세계1위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될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