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의 중심 케듀아이는 최상의 콘텐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자격교육개발원(주)의 자격증 전문 온라인 교육 브랜드로, 2018년 실시한 고용노동부와 직업능력심사평가원 인증평가에서 우수훈련기관(3년 인증)으로 인정받은 검증된 교육기관이다. 

해당 브랜드는 일반인·대학생 대상 자격전문 교육과정 운영과 함께 EBS SMAT(서비스경영자격), EBS물류관리사, 유통관리사, 보세사,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 국제무역사, 무역영어, 국가공인신용관리사, 국가공인산업보안관리사, 농산물품질관리사, 손해평가사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 자격증 교육과정을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한다. 

특히 국가공인 자격과정의 경우 시험 주관처인 법정협회 훈련기관으로 지정받아 최상의 콘텐츠 서비스로 최고의 합격률을 이끌어내고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케듀아이 기업교육은 기업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고용노동부 지원과정의 경우 교육비의 최대 90% 환급 정책을 적용한 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우선지원대상기업 근로자에게는 10%의 비용으로 자격과정 및 직무능력과정 교재와 사이버강의가 제공된다. 

아울러 체계적인 교육 콘텐츠 서비스 및 시스템을 구축한 평생교육 전문 기업으로 ‘지식경제부장관상’, ‘과학기술부장관상’,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해 경쟁력을 공고히 했다.

이 결과, 케듀아이는 고객 맞춤형 온라인 교육 콘텐츠 개발 및 교육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인정받아 2년 연속(2017~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