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진행…뚜레쥬르·도미노피자·CGV 등 혜택↑

[공감신문] KT가 작년에 이어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1’ 서비스를 시작한다.

KT의 더블할인 멤버십은 자사 멤버십 이용자들을 댓항으로 한달에 한번, 원하는 날과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의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선택형 멤버십 서비스다. 작년에는 4월부터 시작해 12월 말 종료될 때까지 약 500만건의 누적이용 건수를 기록한 바 있다.

KT가 작년에 이어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1’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더블할인 멤버십은 2월1일부터 오는 4월30일까지 진행된다. ▲뚜레쥬르 전고객 30% 할인 ▲도미노피자 VIP고객 40% 할인, 일반고객 30% 할인(앱/웹 이용시) ▲CGV 전고객 현장예매 시 본인 4000원 할인 ▲롯데월드 전 고객 자유이용권 본인 70% 할인, 동반 3인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T는 올해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시즌제를 도입해 문화공연 및 시즌별 트랜드를 반영해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문화혜택 ‘그레이트컬쳐’의 경우, 매월 그 달의 문화혜택을 선정해 더블할인 단독 최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금액에 상관없이 1매당 1천 포인트만 차감되기 때문에 포인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2월에는 그레이트컬쳐의 2017년 더블할인 멤버십 첫 참여를 기념하여 흥행 최정상 뮤지컬인 ‘뮤지컬 아이다’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월 ‘뮤지컬 아이다’ 혜택은 더블할인 참여 제휴사의 통합 월 1회 사용횟수와는 별도로 추가 이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KT 멤버십은 통신사 최초로 홈쇼핑 온라인몰인 현대몰과 멤버십 제휴할인 서비스를 지난 24일부터 제공하고 있다. KT 멤버십 이용자라면 누구나 KT 멤버십 앱을 통해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임채환 KT 유무선사업본부 무선서비스 담당 상무는 “2017년에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이는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1은 더욱 진보된 모습의 선택형 멤버십으로 KT멤버십만의 특별한 혜택을 체감하실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차원이 다른 멤버십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