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최대 냉난방 공조전시회 ‘2017 AHR EXPO’ 참가, 풀 라인업 공개

[공감신문] 삼성전자가 1월30일부터 2월1일까지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국제 냉난방 공조 설비 박람회인 ‘2017 AHR Expo’에 대형전시관을 열고 북미 시장 판매 확대에 나선다.
 
‘AHR Expo’는 작년에만 약 4만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북미와 중남미 지역 포함 공조 관련 거래선들이 방문해 최신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는 북미 최대 공조 전시회다.
 
삼성전자는 겨울철 기온이 낮은 미국 북부와 캐나다 동부지역에 대한 판매 확대를 위해 가정용 벽걸이(RAC), 가정용 멀티(Free Joint Multi), 상업용(CAC), 대형 상업용 멀티(DVM)에 이르는 ‘맥스 히트(Max Heat) 시리즈’ 풀 라인업을 공개했다.
 

Max Heat 시리즈는 영하 15도에서도 100%의 난방 운전이 가능해 미국 북부와 캐나다 같은 겨울철 혹한 지역에서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대형 상업용 멀티 ‘DVM S Max Heat’는 자체 개발한 고효율 냉매 분사 방식인 플래시 인젝션(Flash Injection) 기술을 적용해 영하 25도 기온에서도 100% 성능 구현이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CES 2017’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무풍에어컨’ 벽걸이형도 함께 선보인다. 무풍에어컨 벽걸이형은 쾌속 냉방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쾌적 온도에 도달하면 2만1000개의 ‘마이크로 홀’을 통해 균일한 냉기를 분포하며 온도를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단일 용량 18톤으로 북미 최대용량과 최대효율을 달성한 ‘DVM S’ ▲북미 설치 환경에 적합하게 높이를 300mm로 줄인 천정 매립형(Duct) 실내기 ▲물로 열교환기를 식혀 외부 온도와 상관없이 고효율을 유지하는 수냉식 시스템에어컨 ‘DVM S Water’ ▲통합 제어 시스템인 ‘DMS 2.5’ 등 다양한 신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