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한파가 계속되는 겨울이지만 다이어트에 대한 여성들의 노력은 끊이지 않고있다. 새해가 되면서 많은 사람들은 다이어트를 1순위 새해소망으로 꼽기도 한다. 이와 동시에 연예인들의 비포&에프터는 지방흡입시술이나 카복시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과거와 다르게 지방흡입시술은 전신마취가 아닌 부분마취나 수면마취만으로도 안전하고 빠른 시술이 가능해졌다. 특히 복부지방이나 허벅지와 같은 하체비만의 경우 식이요법, 운동을 통한 관리로는 어려움이 있는만큼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지방흡입시술이 인기다.

연수구 근처에 위치한 닥터포유미앤모 원석규 원장은 "지방흡입시술이라고 해도 결국 가장 중요한건 안전이다.지방흡입 부작용은 없는지 꼼꼼히 알아봐야 한다"고 전했다.

닥터포유미앤모 의원은 14년 넘게 의료사고 없는 지방 성형 수술을 이어온만큼 인천지방흡입 잘하는 곳으로도 유명하다.실제로 그를 찾는 많은 이들 중에는 지방흡입 부작용으로 인한 재수술을 받고자하는 경우도 많다.특히 지방흡입을 받은 이후 시술한 부위가 울퉁불퉁해지면서 일상생활이 힘든만큼 재수술을 결심한다고 전했다.

원석규 원장은 "지방흡입 재수술은 어려운 경우가 대부분이라 무척 조심스럽고 세심하게 진행된다"며"시술도 중요하지만 그동안 마음고생을 많이하신 환자분의 마음에 위로와 격려가 되어드리는 것도 중요한 치료 중 하나다"라고 말했다.

두꺼운 옷을 입고 생활하는만큼 겨울은 지방흡입시술에 가장 좋은 계절로도 꼽힌다. 실제로 연말, 연초에는 많은 여성들이 다가오는 봄과 여름을 준비하며 다이어트와 지방흡입시술을 병행하는 경우가 많다. 중요한 것은 단순히 수술비용만을 고려할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적합한 시술인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지방흡입시술을 결정해야 한다는 것이다.

원석규 원장은 "지방흡입시술을 결정하기 전에는 우선 전문가와의 충분한 상담이 필요하다. 자신의 몸에 시술이 문제는 없는지, 안전하게 이루어지는지 확실하게 알아본 후 결정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닥터포유미앤모의원은 인천 연수구 롯데마트 연수점 앞에 위치해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