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부산사상구 맛집분야 추천업체 ‘삿뽀로참치사상점’ 배영원 실징]

SNS마케팅 전문앱 ‘입소문’은 이달의 맛집 분야 추천업체로 부산광역시 사상구에 위치한 부산맛집 ‘삿뽀로참치사상점’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앱 ‘입소문’ 측에 따르면 참치 전문 일식당인 삿뽀로참치(부산 사상구 소재)는 300kg급 참다랑어(혼마구로)뱃살과 눈다랑어 뱃살만을 사용하는 정통 참치전문점이다. 일반적인 냉동상태의 참지가 아닌 생참치의 식감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삿뽀로참치만의 숙성방법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고기가 녹지 않고 갓 잡은 생참치의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참치애호가들 사이에 유명세를 타고 있으며 최근 들어 블로그와 SNS상에 핫이슈가 되고 있다.

삿뽀로참치 배영원 실장은 “제대로 된 참치회는 뱃살이며 고급 어종이다 보니 애호가가 아닌 경우 방문하기 쉽지 않았을 것이다. 하지만 당 매장에서는 생참치의 맛을 살린 숙성기법과 가마살, 가매뱃살, 대뱃살과 같은 마블링 좋은 부위중심으로써 모든 부위를 맛볼 수 있는 삿뽀로특선을 선보이고 있어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있다. 또한 참다랑어모듬 메뉴와 가성비 좋은 삿뽀로뱃살 삿뽀로모듬 2인 메뉴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금액에 맞게 주문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주문방식으로 운영 중이다”라고 전했다.

앱 ‘입소문’ 관계자는 “이런 삿뽀로참치만의 고객을 배려하는 서비스와 제대로 된 참치맛 때문인지 한번 찾은 고객의 재방문이 높아 고객의 대부분이 단골로 이루어져있어 더욱 서비스에 신경을 쓸 수밖에 없다고 한다. 이에 현재 SNS를 통해 핫이슈가 되고 있는 삿뽀로참치사상점은 부산을 대표하는 맛집으로 자리를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SNS마케팅 전문앱 입소문은 매월 카페, 맛집, 뷰티, 생활·문화, IT·어플 분야를 대상으로 SNS 및 인플루언서들 사이에 핫이슈나 좋은 평점을 받는 업체를 선정하고 있다.

어플 입소문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자유롭게 무료 다운로드 및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