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창업아이템을 알아보는 예비창업자들과 업종전환을 고려하는 이들을 위한 세탁창업 관련 창업설명회가 개최된다.

세탁전문점 브랜드 월드크리닝은 오는 14일(목) 오후 2시 서울 온수동의 월드크리닝 서울영업사무소와 동대구역에서 각각 수도권 창업설명회 및 영남권 창업설명회를 열고 세탁창업의 비전과 미래, 월드크리닝의 경쟁력 등에 대해 소개한다.

월드크리닝은 창업 시 가장 흔하게 접하는 일반 외식창업과는 다른 세탁창업 분야에서 꾸준히 시세를 확장하며 지난해 전국 500개 가맹점을 돌파한 상태로,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선정하는 우수프랜차이즈에 3년 연속 1등급으로 지정도 되면서 중소 소상공인들에게 최적화된 사업아이템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이에 매월 창업설명회를 열고 단순한 월드크리닝의 장점만을 알리는 것이 아닌, 세탁창업 분야가 가진 특징과 운영 중 리스크 유형, 극복방안 등을 넓은 시야로 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창업을 준비중인 이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하고 있다. 창업 가능한 유형도 1인 소자본창업에 최적화된 세탁편의점, 한 단계 발전된 형태의 세탁편의점 코인워시 결합 모델, 기업형 세탁전문점인 월드크리닝 지사로 세분화되어 지역 및 유형에 맞게 적절한 매장오픈도 가능하다.

본사에서는 방송인 박미선씨를 공식 전속모델로써 활발한 홍보를 지원하며 각종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추진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여줄 수 있는 지원도 이어가 출점 시 도움이 되도록 한다.

월드크리닝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세탁전문점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는 만큼 성공창업 설명회를 통해 최대한 자세하게 업계에 대해 소개함으로써 선택에 도움이 되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월드크리닝의 금번 창업설명회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연간 창업설명회 및 박람회 참가 일정도 안내되어 참고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