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후 발생할 수 있는 요실금을 치료하기 위해서나, 성관계 시 불만족스러움 등으로 인해 소음순수술을 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이쁜이수술방법도 날이 갈수록 발전하여 보다 더 간편하게 개인마다 다른 소음순 모양이나 질 상태에 맞게 수술할 수 있게 되었다.
 
좋은느낌 산부인과 장재빈 원장에 의하면, 이쁜이수술이 거듭 발전하여 현재는 질타이트닝으로까지 발전했다고 한다. 이 방법은 기존과 달리 100% 레이저로만 시술하는 방법으로, 비 수술적 방법이기 때문에 마취가 필요 없고 통증도 현저히 낮췄다. 또한 간단하게 시술하여 회복기간이 필요 없어 보다 쉽게 수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사진=좋은느낌 산부인과 장재빈 원장)
시크릿, 모나리자터치, 쁘띠리프팅 등 레이저 종류나 수술이름이 다양하여 헷갈릴 수 있으나, 레이저를 360도 회전하여 질 벽을 타이트하게 하고 콜라겐을 증식시키는 시술 방법이나 치료 효과는 비슷하다.
 
이러한 레이저로 평소 수술에 대한 거부감을 갖고 있거나 시간적 여유가 없는 여성, 요실금으로 고생하는 여성 등 많은 사람들이 평소 갖고 있던 고민을 해결할 수 있게 됐다. 
 
하지만 레이저 시술에도 한계는 분명히 존재하기 때문에 질 안쪽에서 주름을 잡아가며 좁히는 이쁜이수술이나, 거뭇한 색깔 및 모양을 조정할 수 있는 소음순수술 등을 병행하면 더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쁜이수술은질축소술, 골반복원술, 양귀비수술, 회음성형 등 4가지 수술이 충족 되었을 때 제대로 된 이쁜이수술질성형수술이라고 할 수 있다고 한다.
 
좋은느낌 산부인과 장재빈 원장은 “여성들이 성관계 시 만족하지 못하거나, 요실금과 같은 증상으로 수술하고자 하는 사람이 많다”며“이전보다 수술 기법이 발전하여 더 간편한 방법으로 고민을 해결할 수 있으나, 개인마다 다른 골반 내 근육이나 소음순 모양, 질 탄력도 등에 따라 수술 방법을 달리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소음순수술 방법이나 후기 등을 꼼꼼히 살펴보고 풍부한 임상 경험을 가진 전문의가 맞춤 시술을 해주는 곳인지 잘 알아보고 결정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