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중고차 전액 할부 전문 ‘AJ카몰’, 저 신용자 중고차 전액 할부 노하우 제공

경제적 어려움으로 중고차 구입 시 할부를 진행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그러나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다양한 할부 상품에 대한 지식과 정보가 부족하기 때문에 금리 등을 정확히 알아보지 못하고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 자칫 부담을 덜기 위해 할부를 선택한 것이 오히려 더 큰 부담이 될 수 있다.

따라서 신중하게 알아보고 진행하는 것이 중요한데 특히, 신용도가 낮은 사람일수록 더욱 신중하게 진행할 필요가 있다. 신용이 낮으면 승인율도 낮기 때문에 할 수 없이 폐차 직전의 차량을 구입하거나 아예 구입을 포기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

그러므로 상환 방식, 신용 등급 조건, 대출 기간에 따라 크게 달라지는 중고차 할부 이율을 자신의 상황에 알맞은 상품으로 선택해야 할 것이다.

이에 중고차 전액 할부 전문 AJ카몰 관계자는 “중고차 전액 할부 진행 시 고금리 중고차 할부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면서, “할부 금리가 천차만별이라는 점을 인식하고 자신의 조건에 부합하는 중고차 전액 할부 상품을 꼭 따져봐야 한다.”고 당부했다.

또한 “신용 등급이 낮은 경우에는 중고차 전액 할부 구매 시 상대적으로 조심스러워지는 것이 현실”이라며 “저 신용자 중고차 할부 상품을 빙자해 소비자들을 기만하는 중고차 업체들도 많기 때문에 이에 대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경고했다.

한편, AJ카몰은 차량출고팀, 중고차할부팀, 보험팀, AS팀으로 각각의 업무 영역을 분업화해 기업형 중고차 시스템을 구축한 업체로 고객방문 시 체계적이고 신속한 업무 처리를 자랑한다.

또한, 박리다매를 원칙으로 전국 딜러 전산망을 오픈해 매물 차량의 실제 가격에 대한 정보를 고객과 공유하고, 최소한의 법정 수수료만 받고 차량 구입을 돕고 있다. 출고 전에는 1급 공업사에서 1급 정비사의 점검 및 수리를 마친 후 출고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아울러 자체 할부사를 운영하며 개인 회생, 신용 회복, 신용 불량자의 중고차 할부도 보다 수월하게 가능하며 신한마이카제휴업체로 최저 금리 4.8%를 적용한 당일 출고도 가능하다.

이밖에도 7·8·9등급 및 저 신용자 중고차 할부 등 중고차 구매 시 가장 필요한 판매 후기부터 매물 정보, 관련 여러 가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AJ카몰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 직접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