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원어민 강사와 프리미엄 1:1 전화·화상수업을 제공하고 있는 우리차이나가 2018 고객만족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교육(전화·화상중국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우리차이나는 중국 심양 자체 교육센터에서 원어민 중국어 교사를 양성하고 수업을 관리하여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여왔다. 또한 기초부터 고급 단계까지 배울 수 있는 중국어회화 정규과정, 비즈니스중국어, 프리토킹, 면접중국어, 중국어회화시험과정으로 나눠 체계적인 중국어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우리차이나 관계자는 “전화·화상중국어 수업의 가장 큰 장점은 베테랑 원어민 중국어 강사와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수업이 가능하고 이 때문에 자기계발을 위해 중국어를 배우고 싶지만 바쁜 직장인과 단계별 집중 수업을 원하는 어린이 및 초등학생, 스펙으로 중국어를 준비하는 대학생들의 수업 만족도와 재수강률이 높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차이나에서는 전화·화상중국어 수업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무료체험수업 1회를 제공한다. 수업을 해보고 싶었지만 비용 때문에 망설였던 이들을 위해 1개월 신청 시 최대 30% 수강료 할인 받을 수 있는 신규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우리차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