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운영에 있어 가장 큰 문제는 학생 관리다. 선생님 한 명당 관리할 수 있는 학생 수는 정해져 있고, 수업뿐 아니라 채점 등 잡무가 많아 학생에게 오롯이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하다. 이는 결국의 수업의 질을 떨어뜨려 만족스러운 학원 운영이 어렵다.
 
초등 전과목 학원형 공부방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는 스마트탭 자동화 시스템과 수업 표준안을 통한효율적인 학원 운영으로 선생님 혼자서 최대 60명의 학생을 관리할 수 있다. 먼저 태블릿PC로 과목 별 전문 강사진의 강의를 제공하고, 학생들의 문제풀이까지 자동채점이 가능해 학원 운영 효율을 높였다. 더욱이 틀린 문항 별로 해설 강의는 물론 학생 별 학습 이력관리와 학습 분석표까지 제공해 선생님들이 학생들의 학습 설계와 학습 지도 등 코칭에만 주력해 더욱 질 높은 수업을 진행 할 수 있다.
 
수업은 교육과정에 맞춰 과목 별 내신대비부터 기초, 논술 커리큘럼까지 학생 개개인 별 수준에 맞춰 체계적으로 제공한다. ▲내신 대비 ‘스마트 에듀모아 탭강’, ▲기초완성 ‘스펀지 및 탭강 계산력,계통학습’, ▲논술 완성 ‘애니 동화나라’ 등 다양한 커리큘럼이 운영되며, 모든 수업은 학습에 있어 가장 중요한 개념화와 공부습관 형성에 집중한다.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 교육에 있어 가장 큰 특징은 ‘개념화’에 집중한다는 점이다. 단순히 주입식으로 강의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강의 수강, 정리, 암기, 반복까지 개념화의 4단계로 모든 수업이 진행돼 개념을 정확히 이해할 수 있고 올바른 공부 습관을 들일 수 있다.
 
또한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는 가맹비와 로열티가 없을 뿐 아니라 프랜차이즈가 아니기 때문에 타 브랜드와 겸업도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다.동종 프랜차이즈 대비 최저 사용료로 경제적으로 공부방을 운영할 수 있고 추가금 없이 다양한 학습 컨텐츠를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는 전국에 290여 개의 공부방에서 이용하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지사와 창업주를 모집하고 있다.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 및 가맹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