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해야 할 현안들이 많은 만큼 의정활동에 더욱 매진해 국민들께 보답"

[공감신문]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속 국민의당 유성엽 위원장이 2017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의정활동공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속 국민의당 유성엽 위원장 / 연합뉴스=공감신문

유성엽 위원장은 17일 서울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17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시상식에서 의정활동공로부문 지역사회복지봉사공로대상을 수상했다.

2017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등이 주관한 본 상은 정치, 사회, 문화, 예술 등의 부문과 일반기업 및 공직 부문 등에서 국가발전에 기여한 사람들에 수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20대 국회 출범과 함께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장으로 선출된 유성엽 위원장은 3선의 풍부한 의정 경험과 특유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대상 수상 후 유 위원장은 “국가의 교육과 문화예술 등을 관장하는 상임위의 위원장이라는 중책을 맡아 항상 정도를 걸으며 유의미한 성과를 내기 위해 최선을 다한 것뿐인데 이렇게 뜻깊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국가 교육 개혁 등 여전히 해결해야 할 현안들이 많은 만큼 의정활동에 더욱 매진해 국민들께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현재 유 위원장은 국정역사교과서 문제 등 현안문제 관련해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