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트비어&와인전문점 ‘레드문’에서 저렴한 가격에 수제 맥주와 와인을 만나다

‘소확행’이라는 말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소확행이라는 말은 언뜻 보기에 가성비라는 말과 일맥상통하는 것 같지만 사실은 본질적으로 차이가 있는데 가성비는 저렴한 비용을 추구하는 소비습관이라면 소확행은 자신에게 만족감을 주는 것에 기꺼이 지갑을 연다는 뜻으로 풀이할 수 있다.

특히 주점 창업의 경우, 비슷비슷한 브랜드가 많아서 웬만한 아이템으로는 성공을 보장할 수 없다. 그런 이유로 소비 트렌드에 맞으면서도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갖추고 있는 브랜드를 통해 매장을 오픈하는 것이 현명하다.

여기서 말하는 실용성을 다른 말로 표현하면 가격경쟁력이라고 할 수 있는데, 고급스러운 메뉴와 분위기를 가진 매장에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갖췄다면, 소비자들에게 충분한 어필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안정적인 매장운영을 기대할 수 있게 된다.

크래프트비어&와인전문점 ‘레드문’은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모두 갖춘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다. 고급 수제 맥주와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성비와 소확행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동시에 어필이 가능해 높은 매출을 올리기 좋아 예비창업자들의 주목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레드문’은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면서 매장의 인테리어 역시 일반 주점과는 확연한 다른 분위기를 전해준다. 합리적인 비용을 지불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술과 안주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이들이 ‘레드문’의 매장을 찾고 있으며 이것은 그대로 매장의 매출 증진에 높은 효과가 나타나게 한다.

‘레드문’ 관계자는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레드문’의 문은 항상 활짝 열려 있다”며, “가성비, 소확행 이라는 요즘 트렌드에 발맞춰 나가고 있는 만큼 단골 고객 확보가 비교적 쉬운 편”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고객들은 저렴한 비용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매장에서 고급 수제맥주와 와인을 즐길 수 있고 가맹점은 이러한 강점을 통해 높은 매출을 이끌어 낼 수 있어 창업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는다”고 귀띔했다.

한편, 자세한 문의는 ‘레드문’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