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꿈꾸던 101벌의 웨딩드레스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면?”

웨딩 전문가 그룹 ㈜와이즈웨딩은 웨딩드레스 전문 전시 ‘2017 S/S 당신이 꿈꾸는 101가지 웨딩드레스 展’을 오는 4월 8일(토)~9일(일) 호림아트센터에서 개최한다. 

4회째를 맞이하는 이 전시는 지난 회에 이어 더 심도 있고 전문적인 웨딩드레스 정보 및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전문갤러리 공간인 호림아트센터에 전시되는 101벌의 드레스를 통해 작품성과 최신의 웨딩 트랜드를 한눈에 보여주겠다는 것이 주최 측의 기획의도이다. 

전시에는 국내외 유명 디자이너들의 101벌의 웨딩드레스가 전시된다. 나의 체형, 시즌/장소, 라인, 소재, 컬러별로 다양한 스타일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웨딩 베일, 슈즈, 소품 등의 전시가 함께 진행된다. 또한, 다양한 소재의 촉감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체험존과 감동적인 웨딩 영상 상영존 등을 마련하고, 효과적인 이해를 돕기 위해 도슨트 서비스를 추가하여 더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해 보고 듣는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최신 트랜드와 다양한 스타일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웨딩 전문전시인 만큼 예비 신랑, 신부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당신이 꿈꾸는 101가지 웨딩드레스 展’은 오는 4월 8일(토) PM 1시~8시, 9일(일) PM 12시~6시에 신사동 호림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전시 티켓은 현재 인터파크에서 판매 중이며, 사전구매자에 한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전시 관련 문의사항은 와이즈웨딩 홈페이지나 문의 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