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식과 글램쉐이크, 글램카페를 병행한 체계적인 식단 관리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현실적인 다이어트 브랜드 글램디가 티 나지 않는 바디쉐이퍼 ‘글램 슬림핏 쉐이퍼’로 다시 한번 화제를 모았다.

겨우내 무거워진 몸매 관리 필요성을 절감하며 날씬하고 볼륨감 있는 몸매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자연스러운 몸매 보정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었기 때문이다.

‘글램 슬림핏 쉐이퍼’는 편안하면서도 탁월한 보정력을 겸비한 바디쉐이퍼이다. 흘러내리지 않는 쫀쫀한 원단과 상단부분을 높인 힙업 하이웨이스트 제품으로 애플힙 힙업패턴에 전체 복부 보정의 개념을 더하여 힙과 복부 전체를 부드럽게 보정한다. 무봉제 라인으로 자국 없이 매끈한 바디라인을 연출할 수 있으며, 타이트한 옷을 입었을 때에도 답답하지 않고 편안하면서 탁월한 보정력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바디의 곡선을 따라 라인을 잡아주며 얇은 이너에도 티 나지 않는 바디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글램디 관계자는 “시중에 많은 바디쉐이퍼가 나오고 있으나 보정 정도가 미비하거나 복통을 유발할 만큼 강한 압박감을 주는 제품이 다수”라며 “슬림핏 쉐이퍼는 한국 성인 여성 체형에 적합하게 제작하여 바디의 곡선을 따라 라인을 잡아주며 충분한 보정 효과가 나면서도 배는 편안해 하루 종일 착용하고 있어도 불편하지 않다”고 추천했다.

본 제품은 글램디 온라인 자사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