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시티'에서 발표한 블록체인 & 가상화폐 연동 모바일 게임 크립토 몬스터가 정식 서비스 출시를 염두에 둔 베타테스트 서비스를 위한 사전예약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또한 본 베타테스트 기간중에는 크립토 몬스터에 참여할 가상 화폐 기업의 참가신청을 동시 접수 한다고 한다. 

참여기업은 투표를 통해 최종 선정될 예정이며 이번에 선정된 기업들은 정식서비스시 게임내 몬스터 형태로 각각의 기업들을 상징하는 캐릭터를 등장시켜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 등을 통해 몬스터 종류 수를 계속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크립토 몬스터는 향후 정식 서비스와 동시에 크립토 몬스터에서 획득한 재화를 바탕으로 가상화폐와의 연동이 가능한 크립토 몬스터 전용 거래소와 함께 게임과 거래소를 연동할 메신저 프로그램을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특이 이번 베타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는 정식서비스와 연계할 수 있는 사전예약 프로모션 및 베타테스트 기간에만 적용이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비록 베타 테스트 기간이지만 다양한 혜택이 유저들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많은 참여가 이루어졌으면 좋다는 의견을 밝혔다. 

'오아시스 시티' 프로젝트가 VR기반의 프로젝트인 만큼 이번 컨텐츠는 VR과 블록체인 그리고 가상화폐라는 4차산업의 핵심기술들이 모두 녹여진 기존에 없던 새로운 형태의 무언가를 제시할 모델이라는 점에서 특히 큰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크립토 몬스터 정식 버전은 2019년 상반기 안에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