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은 혈중 포도당의 농도가 정상적으로 유지되지 않는 등의 대사질환의 일종이다. 보통은 혈중 포도당의 농도가 높아지는 고혈당을 특징으로 하며, 그로인한 여러 증상 및 징후를 일으키고 소변에서 포도당을 배출하게 된다.

이러한 당뇨병은 자체의 질환과 더불어 수많은 합병증으로 인해서 더욱 악명이 높다. 그 중 LDL콜레스테롤이 높은 것은 당뇨병을 가진 환자들이 갖고있는 가장 대표적인 증상이라 말할 수 있다.

나쁜콜레스테롤이라고 알려져있는 LDL콜레스테롤은 혈관 벽에 쉽게 달라붙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현상이 지속되면 혈관 안에 끈적끈적한 지방 덩어리가 생기고, 동맥경화, 심근경색 등 심혈관 질환에 걸릴 확률이 높아진다.

이렇게 서로 긴밀한 연관관계가 있는 혈액 및 혈관건강을 건강하는것은 건강관리의 가장 기본이자 기초로 많이들 알고 있지만, 바쁜 현대인들이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지키고 건강관리를 하는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실제로, 당뇨병 및 LDL콜레스테롤로 인한 고지혈증, 혈전증, 심뇌혈관질환 환자는 매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 두가지를 함께 관리하고 싶다면 건강하고 규칙적인 생활습관, 적당한 운동, 건강한 식단을 관리하면 되겠지만 그것이 쉽지 않다면 '고야민'에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고야민은 여주(고야)에서 추출한 100% 식물생리성분으로 일본의 이매진글로벌케어와 도쿄대학교 약학부에서 오랜 공동연구 끝에 발견해낸 영양소이다. 이매진글로벌케어는 이 연구를 통해 자연 상태의 여주(고야)에 소량만 함유된 고야민 성분을 정제하고 농축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했고 현재 그 추출법은 미국/일본/EU에 특허를 획득하였다.

고야민이 채내에 흠수되면 몸 안의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콜레스테롤의 배출을 돕는데, 그 효능에 대해서는 이미 국제적으로 인정을 받은 적이 있다. SCI(E)급 국제학술지인 Evidence-Based Complementary and Alternative Medicine에 소개된 내용을 살펴보면, 실험 결과 대상자들은 위약을 투여한 대조군과 달리 LDL-콜레스테롤 수치가 상당히 낮았으며 1달 사이 최대 37% 수치가 감소한대상자도 존재한 것.

또한, 고야민의 원료는 일본의 청정지역인 오키나와에서 재배한 24시간 이내의 여주(고야)만을 100% 사용하는데, 이 오키나와산 여주에는 자연인슐린이라 불리는 '카란틴'과 'P-인슐린'이라는 성분으로 유명하다.

오키나와의 강한 햇살을 이겨내며 자란 오키나와산 여주(고야)는 다른 지역에 비해 그 맛과 향이 강하다. 햇살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식물이 생성해낸 파이토케미컬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것인데, 그 중 '카란틴'과 'P-인슐린'은 채내에 흡수되면 혈당을 떨어트리는데에 매우 큰 효과가 알려져있는 식물영양소이다.

이매진글로벌케어에서는 오키나와산 여주(고야)에서 100% 추출한 고야민 성분이야말로 혈당 및 LDL콜레스테롤을 관리하기 위한 최적의 영양성분이라고 강조하고 있다. 일본에 본사를 두고있는 당사는 2006년에 창립된 이래 만성질환자들이 약물에의한 사후치료보다는 몸에 획기적으로 좋은 성분을 추출, 발견하여 세상(글로벌)을 건강(케어)하게 하는것에 이바지하는것(이매진)을 기업가치로 삼고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