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IT/과학
[공감신문 생생현장] 서울 코엑스서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KIMES 2019' 개최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제35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9)가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전시장 전관에서 열린다. KIMES 2019는 국민보건 향상과 의학술 발전 및 의료, 병원 관련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개최됐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Ai 진단과 로봇 수술 및 로봇 재활기기, 스마트 병원시스템 등 융합 의료기기와 고령화 시대헬스케어기기 등 첨단 등 다양한 첨단 의료장비 3만 여점이 소개된다.

'2019 KIMAS' 1층 전시장 로비 / 유안나 기자

전시회 첫날인 14일, 코엑스 1층에는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한 것을 볼 수 있다.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1층 그랜드·볼룸에서는 헬스케어 및 재활기기관, 재활관련기기, 물리치료기기, 피부미용 및 비만치료기기, 로봇재활기기, 고령친화용품 등이 전시된다.

'2019 KIMAS' 1층 전시장 입구 / 유안나 기자

코엑스 1층 그랜드 볼룸·로비 입구의 모습이다. 이번 'KIMES 2019'는 'Meet the Future'의 주제로 열렸다.

14일 서울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 입구는 전시회를 보기 위한 사람들로 붐볐다. / 유안나 기자

1층 그랜드·볼룸 내에서는 의료관련용품을 보기 위해 찾은 많은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차·테크·게임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