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번역업체 원스탑코리아,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우수한 품질 ‘눈길’
상태바
영어번역업체 원스탑코리아,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우수한 품질 ‘눈길’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9.03.18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년 전통의 번역회사 원스탑코리아가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문번역 서비스를 강화하여 주목받고 있다. Google을 선두로 개발된 인공지능 번역서비스는 이제 각종 포털에서 가깝게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그러나, 일상 대화 이상의 전문번역까지 맡기기에는 아직 해결되지 못한 잦은 오역과 번역 품질이라는 문제가 남아있다. 

오역은 단순한 실수로 여겨질 수 있지만 전체 문서의 신뢰도를 떨어뜨리는 가장 큰 요인이다. 사소한 오역으로 재산상에 막대한 손실을 본 사례가 해마다 증가하기 때문에 여러 차례 검수 과정은 반드시 거쳐야하는 필수 단계이다. 그렇다 보니 특허, 계약 등과 관련된 비즈니스 분야의 중요 문서는 오역을 줄일 수 있는 전문 번역가의 손길이 반드시 필요하다. 이런 전문 번역가는 해당 분야별 배경지식을 통해 원문을 이해하고 원문에 가까운 정확한 번역을 한다는 장점이 있다. 

원스탑코리아는 오랜 번역 경험을 토대로 쌓아온 번역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우수한 품질의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원스탑코리아는 사내에 언어별 번역가뿐만 아니라 산업분야, 의학분야, 문학분야 등의 전문 번역가들 또한 함께 상주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본사인 원스탑아시아는 미국 L.A에 위치하고 있으며 미국 Inc.5000에서 발표한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에 4년 연속 등재될 만큼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한국, 미국, 중국, 일본, 태국, 유럽 등 6개의 지사와 긴밀한 업무 협조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번역을 제공한다. 본사가 미국에 있고 사내에 분야별 전문 번역가가 상주하고 있어서, 다국어 중에서도 영어번역의 의뢰가 많고 번역 만족도가 높아 재의뢰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원스탑코리아의 번역과 관련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