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가 EBS 공인중개사 합격 전문 교수진 고상철 교수의 2019 부동산공법 체계도 특강 소식을 전했다. 

이번 ‘2019 부동산공법 체계도 특강’은 100% 무료수강이 가능한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필수 강의로 방대한 분량의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부동산공법에 최적화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수강생을 위해 어려운 내용도 단 번에 기억하게 만드는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마인드맵 학습자료를 제공하며 단 6시간의 특강으로 부동산자격증 학습시간을 1/15 단축할 수 있다는 게 고상철 교수의 설명이다.

고상철 교수는 공인중개사 수험생 사이에서 공법의 신으로 유명한 EBS공인중개사 합격 전문 교수진으로 부동산공법의 흐름과 체계를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준비를 처음 시작한 초보자 눈높이에 맞춰 알기 쉽게 정리해준다. 

시험공부를 해도 끝이 없게만 느껴지는 방대한 학습 분량의 부동산공법의 출제 포인트, 독학 및 공부방법을 완벽하게 짚어주는 만큼, 고상철 교수 수강후기에는 ‘방대한 범위에서 나오는 부분과 시험에 나오지 않는 부분을 과감하게 알려주셔서 놀랐다. 다른 기출문제집을 풀어도 막힘없이 풀 수 있는 자신감을 얻게 됐다’, ‘이해 위주의 자세한 설명으로 생소한 공법 내용을 기억할 수 있었다’ 등의 수강평이 이어지고 있다.  

‘2019 부동산공법 체계도 특강’ 수강생은 공인중개사 인강 수강에 필요한 PDF 자료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PC, 모바일, MP3 강의 수강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랜드프로 부동산공법 고상철 교수는 “2019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에 대비하여 수험생이 가장 어려워하는 시험과목 부동산공법 체계도 특강을 선보였다. 100% 무료수강이 가능한 공인중개사 인강인 만큼, 부동산공법 공부방법, 독학 노하우를 정리하고 공인중개사 시험공부 시간을 줄이길 원하는 수험생의 많은 수강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