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경기도 광주 신현리 전원주택 ‘메종 드 루미에르’, 자연과 조화 이루며 불편함은 없애 분양 문의 잇따라

서울은 이미 포화상태이다.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서울 근교 신도시 개발을 끊임없이 하고 있지만 이 역시 수 없이 많은 아파트를 찍어내듯 짓고 있어 도시 생활에 지친 사람들에게 안식을 주기 힘들다.

이 같은 상황에 최근엔 젊은 층은 물론 중장년층까지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전원주택으로 눈길을 돌리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굳이 먼 곳으로 눈길을 돌리지 않더라도 경기도 광주 지역에서도 전원주택을 찾을 수 있는데 편리한 교통과 전원주택의 불편함을 없앤 ‘메종 드 루미에르’가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메종 드 루미에르’는 신축빌라, 전원주택 분양 전문 내집마련연구소에서 최근 오픈한 직영현장으로 경기도 광주 신현리 오포읍에 위치한 전원주택이다.

‘메종 드 루미에르’는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남향에 위치해 채광이 풍부하다. 또한 숲세권뷰를 가지고 있어 탁 트인 경관을 자랑하고 조용한 주거환경으로 편안함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메종 드 루미에르’는 도시가스를 사용하고 있고 분당과 자차로 10분거리에 있어 출퇴근이 용이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기존 전원주택 생활의 불편함을 없앴다.

내집마련연구소는 다년간의 경력과 노하우를 갖춘 전문가들과 함께 하는 무료투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메종 드 루미에르’에 대한 자세한 분양 정보는 내집마련연구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