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경기도 광주 양벌리 신축빌라 ‘트리플하우스’, 초중고등학교, 마트 등 근거리 위치해 입주 후 만족도 높아

실 거주를 목적으로 내 집 마련을 할 경우 목적에 따라 선호하는 조건과 매물이 다를 수 있다. 아이를 키우는 가정의 경우 잘 갖추어진 교육환경이 있는 지역을 선호할 수 있고, 맞벌이 부부의 경우 교통이 편리한 것을 최우선 조건으로 선호하는 경우가 많다.

중장년층의 경우 마트 등 편의시설이 가깝고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한 지역을 선호하는데 이러한 모든 조건을 다 갖추고 있는 신축빌라 매물이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경기도 광주 오포읍 양벌리에 위치한 신축빌라 ‘트리플하우스’는 다년간 신축빌라 분양을 전문으로 해온 내집마련연구소에서 최근 새로 오픈한 직영현장으로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이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는 곳이다.

우선, 경기도 광주 신축빌라 ‘트리플하우스’는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곳에 위치하고 있고 대형마트, 청석공원, 시외버스 터미널 등 생활편의시설이 가까이 있어 편리하다.
또한 광주역까지 자차로 5분, 분당까지 20분이 소요되고 대중교통도 잘 갖추어져 있어 출퇴근이 편리하다.

‘트리플하우스’는 최근 신축빌라들과 마찬가지로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는데 헤링본바닥재와 웨인스코스팅 등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며, 주차공간 역시 넓고 대지지분이 30평 이상으로 동간거리가 넓다는 장점도 갖추고 있다.

양벌리 신축빌라 ‘트리플하우스’는 기준층 외에 테라스타입, 복층형타입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자세한 분양정보는 내집마련연구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