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엔 천편일률적으로 아파트라는 주거공간에 한정되어 있었다면, 최근엔 다양한 구조를 갖춘 주거환경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테라스주택, 복층주택 등 다양한 구조 중에 최근 눈길을 끄는 독특한 구조의 집이 있는데, 그곳이 바로 경기도 광주시 타운하우스 ‘큐비코’이다.

‘큐비코’는 신축빌라,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분양을 전문으로 하는 내집마련연구소에서 새로 오픈한 직영현장으로 5개 층의 수직구조로 구성되어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5개 층에 방4개와 멀티룸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광주시 타운하우스 ‘큐비코’는 수직 구조 덕분에 층간 소음이 없고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나눠서 사용이 가능해 효율적이다. 또한 마당이 있어 반려동물이나 자녀를 키우기에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다. 

또한 남향에 위치해 채광이 풍부하다는 장점과 16개동 54세대로 동간 거리도 충분히 확보되어 있어 프라이버시 확보가 가능하고, 단지 내 3층 상가와 지정주차 구역으로 생활 편의도 확보했다.

분당타운하우스 ‘큐비코’는 분당과 판교과 20분 거리 내에 있으며 분당재생병원, 분당서울대학병원, AK프라자, 롯데백화점 등 분당 및 판교생활권의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는 타운하우스로, e편한세상아파트 및 전원마을 등과 함께 대단지 프리미엄을 가질 수 있다.

내집마련연구소는 전문가와 동행할 수 있는 무료투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큐비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내집마련연구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