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 홍대, 신촌 등 대학가 근처는 즐길 거리와 맛집이 모여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주말에는 데이트를 즐기기 위해 나온 연인들로 북적인다. 

이 가운데 신촌에 위치한 인도요리 전문점 ‘아마’는 친구나 연인이 함께 즐기기 좋은 세트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런치 시간에 즐길 수 있는 런치 세트는 인도 커리, 사모사, 탄두리치킨 등 요리와 플레인난과 갈릭난, 버터난 총 세 종류를 무제한으로 리필할 수 있다. 

또 아마 세트는 여기에 카블리난, 치즈난, 버터갈릭난까지 세 종류가 추가 된 메뉴로 런치 세트와 마찬가지로 난을 무한정으로 리필할 수 있다. 두 세트 모두 탄두리 치킨과 커리, 난, 음료가 제공된다. 

아마는 인도요리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 음식점으로 인도풍의 특색 있는 인테리어와 향이 깊은 인도요리를 갖추고 있다. 또 오픈 형태의 룸을 마련하고 있어 이색 맛집, 추천 데이트코스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아마 관계자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개량하면서도 인도요리 특유의 향신료와 전통적인 맛을 살려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이대, 홍대, 신촌역 맛집 추천을 받아 방문하신 고객들 모두 본점에서 인도의 맛과 분위기를 즐기며 좋은 추억을 안고 갔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