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성형 전문 기업 ㈜비엔에스메드가 실리콘 성분의 흉터 치료제 '퓨어클리닉-겔(Pure Cinic-Gel)' 을 출시했다.

퓨어클리닉 겔은 가슴확대 및 재건에 의한 봉합 흉터는 물론, 안면성형수술, 일상생활에서 흔히 발생하는 외상에 의한 흉터까지 관리하는 전문 치료제이다.

흉터는 자연스럽게 치유되는 경우도 있지만, 그 면적이 넓거나 정도가 깊음에도 관리 소홀로 흉터가 사라지지 않아 신체적 콤플렉스로 자리잡는 경우 역시 많다.

허나, 흉터의 비수술적 치료는 6개월 이상의 관리는 물론, 흉터 부위의 도포 시 옷에 묻어나는 등의 불편함으로 관리에 소홀하기 쉽기도 하다.

퓨어클리닉 겔은 이러한 불편함을 최소화하고자 최신 실리콘 성분인 CPX(씨클로펜타실록산)를 함유하여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건조가 빠르기 때문에 산뜻한 사용감을 가진다.

퓨어클리닉 겔은 흉터 부위에 투명한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습윤환경을 조성하여 흉터의 정상적인 회복을 돕는 역할을 한다. 또한, 미국 FDA와 유럽 CE 승인을 거쳐 안전성이 입증되어, 모든 연령대의 환자에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엔에스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상처와 마찬가지로 흉터 또한 초기부터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용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성형 수술이 대중화된 요즘, 흉터 케어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 가슴 수술 후 가슴 밑선이나 겨드랑이에 남는 흉터에 민감할 수밖에 없는데, 흉터 전문 관리제를 통해 상당 부분을 개선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퓨어클리닉 겔은 기존 실리콘 성분의 시트 타입에 비해 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도포 후 건조가 빠르기 때문에 번들거림이 없고, 즉시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휴대 또한 간편하다.”고 덧붙였다.

사용법은 상처가 완전히 아문 뒤 흉터가 생성된 부위에 퓨어클리닉 겔을 소량으로 펴 바른 후, 1~2분가량 방치하면 건조된다. 하루 2번, 3개월 이상 꾸준히 바르는 것이 흉터 개선에 효과적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