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비사라는 SSG닷컴을 통해 오는 3월 14일까지 화이트데이 이벤트(셀피퀸즈쿠션 및 세라믹팩트 30% 할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피스비사라는 화이트데이 이벤트 품목인 셀피퀸즈쿠션 및 세라믹팩트 외에 퍼스트 스테이즈 비즈 젤 세럼, 퍼스트 스테이지 꾸뛰르 딥 부스터, 퍼스트 스테이지 퀸즈 모이스처 크림, 퍼스트 스테이지 코르셋 퍼밍 아이크림 등의 기능성 화장품 라인을 갖추고 있다.
 
(주)베라카 코스메틱스가 (주)코스맥스와 함께 패션에 뷰티를 입힌 “패션 코스메틱스”라는 신개념 코스메틱 장르를 개척했다.
 
피스비사라 패션코스메틱스는 2014년 (주)베라카 코스메틱스가 만24개월 동안 (주)코스맥스 연구소와 함께 개발한 피스비사라의 확장 라인으로 36년간 국내에서 글로벌의 선두적인 활동을하고 있는 패션 디자이너 심설화가 론칭했다.
 
피스비사라를 론칭한 심설화 디자이너는 1990년 설립된 (주)베라카에서 2009년 롯데백화점을 시작으로 런칭한 국내 최초의 SPA브랜드 ‘UL’을 성공적으로 론칭한 바 있으며 피스비사라 패션코스메틱스는 스킨케어 라인부터 색조까지 모든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합리적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주)베라카의 철학과 마인드가 담긴 피스비사라는 현재 다양한 온라인 쇼핑 채널을 통해 고객들을 만나고 있으며 향후 멀티샵 입점과 매장 운영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해나갈 계획이다.
 
피스비사라는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롯데인터넷면세점 등을 통해 쉽게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