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시즌을 맞아 커플앱 두사람이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제작사 DHARMA.H이 커플들로 하여금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추가 업데이트 개발을 진행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커플앱 두사람은 최근 사용자 수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커플 필수 앱으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가운데 제작사가 입지 굳히기에 나선 것이다.
 
실제로 최근 커플들은 교제를 시작하면서 자연스레 커플앱 두사람을 설치해 사용할 정도로, 커플앱 두사람은 하나의 교제 문화로 자리잡은 것으로 보인다.
 
기존에 주로 커플들이 사용하던 애플리케이션 유형이 둘만 사용할 수 있는 '폐쇄형'이었다면, 커플앱 두사람은 '개방형'으로, 수많은 커플들과의 상호 교류를 통해 하나의 커플 문화 및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물론, '폐쇄형'을 선호하는 커플을 위해 비공개 전환도 가능하다.
 
커플앱 두사람은 커플들끼리 다채로운 일상 생활을 상호 공유함으로써 최대의 소통의 장 역할을 하는 것은 물론, 'YES or NO' 코너를 통해 혼자 고민해야했던 것들을 익명으로 다른 이들에게 물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진부해진 데이트 코스에 생명을 불어넣어줄 맛집, 쇼핑, 전시관람 등 이색적인 데이트코스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얻을 수 있으며, 두사람 앱과 제휴된 맛집이라면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커플앱 두사람은 각종 정보 제공은 물론 기념일, 이벤트 등 모르고 지나칠 수 있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커플앱 두사람은 커플이 아니더라도 친한 친구와 사용하는 사용자들이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