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전문 쇼핑몰 립합(대표 김예진)은 2017 봄 신상 라인 'LOVE LIPHOP'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립합은 20대 여성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드러낼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지나치게 여성스럽거나 단순한 스타일 보다는 자신의 개성을 어필할 수 있는 의상을 소개하며 자체제작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신상 라인은 ‘young’, ‘casual’, ‘wearable’을 컨셉으로 하여 누구나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편하고 쉬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집 근처 나들이나 편안한 데이트를 할 때 어떤 옷을 입어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립합 고유의 독특한 스타일과 핏을 반영하여 나만의 산뜻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립합 김예진 대표는 “시중의 데일리룩은 노멀한 경우가 많은데 이번 신상은 소재와 색감에 좀 더 신경을 써서 캐쥬얼 하면서 페미닌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15년간 쇼핑몰을 운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립합은 지난 21일부터 매일 1개의 신제품을 공개하고 있다. 또한 시즌오프 이벤트로 40%에서 최대 70%의 할인이 적용되는 ‘GOODBYE, OUTLET’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립합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