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식과 글램쉐이크, 글램카페를 병행한 체계적인 식단 관리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현실적인 다이어트 브랜드 글램디가 ‘글램 카카오닙스 29킬로칼로리’를 출시했다.

풍부한 식이섬유와 폴리페놀 성분이 함유돼 ‘신이 내린 식품’으로도 불리는 카카오닙스의 성분이 많이 알려지면서 이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카카오닙스는 세계 3대 항산화 푸드로 알려진 초콜릿의 원료가 되는 카카오의 내피를 건조하여 분쇄한 슈퍼푸드이다. 카카오닙스 효능으로는 자연계 폴리페놀 중 항산화 성분인 카테킨이 지방 제거에 도움을 주어 세포 노화를 늦추며,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데오브로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신경 안정과 심장질환 예방효과도 있다고 알려져 있다.

‘글램 카카오닙스 29킬로칼로리’는 카카오닙스 100% 제품으로 자연 그대로의 영양을 담은 로우푸드(Raw Food)이다. 스틱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용이하게 섭취할 수 있게 만든 건강 간식으로 1포에 29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초콜릿과 비슷한 맛•식감 덕분에 생으로 먹기에도 좋고 차로 마셔도 되며 요거트나 샐러드의 토핑으로 활용하는 등 기호에 맞게 섭취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글램디 관계자는 ”카카오닙스의 효능이 많이 알려지면서 시중에 많은 분들이 글램 카카오닙스에 대한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라며, “글램 카카오닙스 29킬로칼로리는 카카오닙스 하루 권장량인 5g을 섭취할 수 있으며 글램디의 히트 상품인 글램쉐이크와 함께 섭취하면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라고 추천했다.

본 제품은 글램디 온라인 자사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