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장기렌트카 컨설팅 전문 브랜드 시크릿오토플랜이 전국 21개 캐피탈사의 견적서를 비교하여 고객의 상황에 맞는 ‘최저가 신차 전차종(국산차, 수입차 장기렌터카/자동차리스 가격/견적비교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고 전했다.

시크릿오토플랜에서는 현대캐피탈, 하나캐피탈, 우리카드 등 전국 21개 캐피탈사를 통해 최저가 장기렌터카 가격/견적비교가 가능하고,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등 전국 어디서나 출장 계약 상담이 가능하다.

특히 시크릿오토플랜 우수 카매니저들이 최저가 맞춤견적, 계약, 사후관리, 반납, 인수, 재계약까지 1:1 코칭 시스템을 제공하고, 신차 전차종 현금구매대행, 최저금리 오토할부, 타던 차량 최고가 중고매입 등의 서비스를 지원해 신차장기렌트카 가격/견적비교 컨설팅 전문 업체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신차 차종 계약 후에는 자택, 회사, 사무실 등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새 차를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와 차량 정비 서비스(엔진오일, 타이어 교환 등), 교통사고 시 차량 수리기간 동안 사고대차 서비스도 지원한다.

이외에도 시크릿오토플랜은 고객 모두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올뉴투싼장기렌트, 더뉴그랜드스타렉스, 제네시스(EQ900, G70장기렌트, G80디젤장기렌트, g90장기렌트카) 등 인기/신차 차종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대 30%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시크릿오토플랜의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특가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현대자동차장기렌트카 싼타페TM장기렌트, 아반떼AD장기렌트, LF쏘나타 올뉴라이즈 장기렌트, 팰리세이드 장기렌트카, 그랜져IG 장기렌트(하이브리드 포함) 등의 신차 이용/구입 시 연간 최대 1000만원까지 소득을 공제받거나 세금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차장기렌트카 약정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르노삼성자동차(SM3, SM5장기렌트, SM6 장기렌트카, QM3, QM6장기렌터카), 마세라티 기블리장기렌트, 르반떼 캐딜락 XT5, CT6, 혼다, 링컨, 볼보 XC90, XC60, V90 크로스컨트리 포드 익스플로러장기렌트 등의 인기 차종으로 교체하거나 인수, 반납이 가능하다. 실제로 신차장기렌트카 반납 후 재계약을 진행하거나 재구매하는 확률이 80% 이상이다.

이 밖에도 쉐보레장기렌트카 (크루즈, 올뉴말리부, 임팔라, 스파크 장기렌트), 쌍용자동차장기렌트(티볼리 에어, 아머 장기렌트, 코란도C, G4 렉스턴 스포츠 리스), 수입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BMW 장기렌트 1시리즈, 액티브투어러, 3시리즈(320d, 320i, 330i), 4시리즈, 5시리즈(520d, 530i, 530d, 540i, M550d), GT(3GT, 6GT), 7시리즈 등의 신차장기렌트카 인수 후 사고, 고장 시에는 렌탈사의 정비부담으로 처리되어 추후 비용 부담도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아울러 시크릿오토플랜은 크레딧 카케어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크레딧 카케어 서비스는 저신용, 개인회생 등으로 인해 차량 구입이 어려운 이들이 신차장기렌트 또는 리스 프로그램을 통해 기아자동차장기렌트카(신형 올뉴K3장기렌트, 더뉴 K5장기렌트, 올뉴K7장기렌트, 더K9장기렌트, 더뉴카니발 장기렌트카, 레이장기렌트, 쏘울, 올뉴모닝장기렌트, 모하비장기렌트, 니로, 스포티지장기렌트, 쏘렌토 더 마스터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와 더불어 시크릿오토플랜은 개인회생자, 저신용자, 파산면책 등 신용회복 컨설팅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차/중고차 저신용장기렌트 상품을 출시했다. 이는 시크릿오토플랜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신용도에 상관없이 누구나 신차 장기렌트카 이용이 가능하다.

시크릿오토플랜 관계자는 “신차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계약 시에는 해당 업체가 비양심적인 견적서를 제안하지는 않는지, 대기업이 아닌데 SK렌터카, 롯데렌터카 등 대기업 타이틀을 사칭하여 계약을 진행하지는 않는지 등을 꼼꼼하게 확인해봐야 한다”라며 “대기업에 비해 규모가 작더라도 당사의 이름을 걸고 정직하게 영업하는 업체와 인연을 맺어 원하는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서비스를 제공받기를 바란다”고 조언했다.

한편, 시크릿오토플랜은 신차 장기렌터카 계약 고객에게 ▲거치형 네비게이션 ▲블랙박스 2채널 ▲GS주유할인카드 ▲무료썬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대, 기아, 삼성차, 쉐보레, 벤츠 등의 전 차종 신차장기렌트, 신차장기리스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