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 아이비스 피시방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2017년형 ‘NEW 썬더볼트’ 인테리어를 출시 했다.

썬더볼트는 아이비스 PC방만의 특유한 사이버 컨셉을 지니고 있는 인테리어로, 이번 2017년 업그레이드 형태에서는 업계 최초로 소니 VR존이 새롭게 구현됐다.

벽면과 천장까지 번개가 치는 모습을 조명으로 고급스럽게 형상화 된 썬더볼트 컨셉은 컬러유리와 서스 등이 인테리어 특징이다. 이에 더해 가상현실 게임 시스템이 도입 된 공간으로 구성됐다.

아이비스 PC방은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2017년 NEW 썬더볼트 컨셉 이외에 NEW 인더스트리얼 레볼루션, 터치나인, 더모던클래스, 카페모나코, 모던기와 등 독특한 인테리어 컨셉을 보유하고 있다.

아이비스 PC방 관계자는 “최근 PC방은 휴식과 힐링을 위한 하나의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나날이 진화하고 있는 VR 및 게임분야에서 요구되는 환경을 충족시키기 위해 아이비스 PC방은 차별화 된 컨셉의 인테리어로 설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PC방 창업을 앞둔 예비 창업자들의 경우 주변 유동인구에 대한 사전 조사를 토대로 주 고객층을 파악하여 그에 적합한 인테리어를 설계하는 것이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