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이 글로벌 비즈니스 역량을 강조하면서 외국어 시험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 직장인이 늘어나고 있다. 해외 출장, 글로벌 업무제휴 등 외국어가 필요한 업무가 점점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어학 점수는 이제 취업, 이직, 승진을 위한 필수요건으로 자리 잡았다. 

이로 인해 취업에 가산점이 될 수 있는 회화 시험 HSKK, TSC, OPIC, FLEX, BCT 과 이직을 위한 비즈니스 중국어, 면세점, 의료 중국어 등 스펙을 쌓을 수 있는 중국어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취업 및 이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국어에 대한 활용도가 넓어지면서 체계적으로 어학 점수를 취득하기 위해 우리차이나 전화 · 화상 중국어 수업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우리차이나 전화 ·화상중국어 수업은 하루 20분, 자체교재와 보충자료로 수업이 진행된다. 그룹 수업으로 진행되는 학원과 달리 수강생이 실제 중국어로 원어민 강사와 이야기할 기회가 많기 때문에 수업 중 올바른 발음, 문법, 표현 등을 집중 트레이닝할 수 있다. 

수업 후에는 상세한 피드백을 전달받을 수 있다. 수업 시간, 교재, 강사, 피드백 등 장점들이 결합하여 학업과 야근 등으로 바쁜 취업준비생, 직장인들이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여 원하는 스펙과 어학 점수를 취득하기에 효과적이다.

업체 관계자는 “우리차이나 전화 ·화상중국어 수업은 성조부터 배울 수 있는 왕초보 단계부터 원어민 수준의 고급 단계까지 수준별 맞춤 커리큘럼으로 체계적인 수업이 진행된다. 또한 수업 목표에 따라 분야별 전문 원어민 강사가 배정되기 때문에 중국어회화, 관광통역안내사, 통번역대학원면접대비, 직무 중국어, 중국어회화시험 등 베테랑 강사와 나만을 위한 중국어 수업을 들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차이나는 18년 중국어교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단계별 커리큘럼, 우수한 수업을 인정받아 2018 고객만족브랜드 중국어교육 전화 ·화상중국어 대상을 수상하였다. 우리차이나 수강료와 이벤트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