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의 공식 웹다이렉트 파트너 코리아서버호스팅은 Azure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리아서버호스팅 창립15주년을 맞이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으며 글로벌 클라우드를 국내 클라우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Microsoft 클라우드 플랫폼 Azure를 최대 50%할인된 가격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Azure VM을 1개월 동안 무료 체험 할 수 있는 부가적인 혜택도 주어진다.

 

Azure는 중요 데이터 보안 및 암호화 관리가 필수인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해 네트워크 보안 유지와 위협관리, 암호정보 관리 등 보안에 강한 클라우드 서비스다.

 

이 밖에도 보다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Azure운영·관리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Azure환경 구성, 생성 컨트롤, 운영관리 지원 등을 제공하는 관리대행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코리아서버호스팅 관계자는 ”글로벌 클라우드 구축을 위해 Azure 클라우드 사용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비용 절감 효과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Azure 사용이 어렵다면 구축부터 운영관리까지 지원해주는 관리대행 서비스를 받는 것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서버호스팅은 2016년 4년 연속 랭키닷컴 선정 IDC분야 1위 및 한국소비자만족지수 3년 연속 1위를 수상한 서버호스팅 및 클라우드 기업이다.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서버호스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