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지식iN 상담한의사 위촉식 및 워크숍 개최…우수 상담한의사 9명 표창

 

 

제12차 네이버 지식iN 신규 상담한의사 기념촬영 사진

[공감신문] 대한한의사협회(회장 김필건)는 지난 12일 협회 5층 중회의실에서 ‘제12차 네이버 지식iN 상담한의사 위촉식 및 워크숍’을 열어 한의사 44명을 신규 위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2월 22일 개최된 네이버 한의콘텐츠제휴 운영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전문과목별 44명의 신규 네이버 상담한의사가 참석한 가운데 상담 관련 제반사항을 소개한 워크숍과 위촉장 수여가 진행됐다. 

대한한의사협회 박완수 수석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한의협과 네이버가 공동 진행하는 네이버 의료상담 제휴 사업은 올바른 한의약 지식과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국민의 삶의 질을 향상하고 한의학에 대한 신뢰도 높이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상담한의사 여러분들은 국민건강증진에 이바지 한다는 자부심과 책임감을 깊이 간직하여 보다 적극적으로 한의학 의료상담에 임해 달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 날 위촉식 및 워크숍에서는 네이버가 선정한 지식iN 전문가 답변 우수 상담한의사 및 네이버 한의콘텐츠제휴 운영위원회가 선정한 각 상담 분야별 우수 상담한의사들에게 표창패가 수여됐다. 

네이버 우수 상담한의사 및 상담 분야별 우수 상담한의사는 ▲이대웅 한의사 ▲권윤영 한의사 ▲이승훈 한의사 ▲김재우 한의사 ▲이혜경 한의사 ▲박상구 한의사 ▲박정석 한의사 ▲이동진 한의사 ▲박성철 한의사 등 9명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