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대중 문화 등이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음식 또한 한류의 하나로 부상하고 있다. 특히 유튜브 등의 소셜 플랫폼에서 인기를 끄는 ‘먹방’, ‘매운맛 챌린지’ 등의 콘텐츠의 확산으로 인해 한국 음식의 매운맛에 도전하는 외국인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 상황이다.

국내와 해외 모두에서 이미 매운맛의 음식은 단발적인 유행이 아닌 스테디셀러가 된 지 오래이다. 매운맛의 대명사인 한 라면의 매출은 2017년 기준 총 2500억원을 달성했고, 그 중 국내의 매출 규모가 750억원, 해외는 1750억원을 기록했다고 한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에서도 매운맛을 내는 치킨들 또한 다양하게 출시되며 매운맛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인기 메뉴 중 하나로 당당히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실정이다. 파인 캐주얼 펍을 표방하는 프리미엄 오븐구이 치킨프렌차이즈 ‘누구나 홀딱 반한 닭(이하 누나홀닭)’ 또한 매운맛 마니아들을 사로잡은 마성의 중독성을 가진 매운 치킨 메뉴들로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다.

다채로운 누나홀닭의 메뉴 중 ‘바베큐 맵닭’과 ‘튀기지 않은 땡초 반반’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오븐구이 치킨전문점 누나홀닭의 모든 메뉴들은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쫙 빼는 방식으로 조리한다. 그렇기 때문에 느끼하지 않고 야들야들 쫄깃한 육질과 촉촉한 육즙, 그럼에도 바삭한 식감을 잃지 않은 닭을 맛볼 수 있는 치킨전문점으로 건강까지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각종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맞추기 위해 신메뉴 개발도 게을리 하지 않고 있는 치킨프렌차이즈 누나홀닭은 1차부터 3차까지 책임질 수 있는 다채로운 메뉴 라인 구성으로 대부분의 가맹점이 비교적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야채를 곁들여 쌈에 싸 먹는 독특한 방식으로 인해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잡은 ‘쌈닭’이 유명하다. 

그러나 매운맛의 음식을 먹으며 그 화끈함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를 즐기는 고객들은 누나홀닭의 ‘바베큐 맵닭’과 ‘튀기지 않은 땡초 반반’의 고급스러운 매운 맛에 도전해볼 만하다. 

트렌디한 치킨창업 맛집 누나홀닭은 달짝지근한 바베큐 치킨소스에 매운 특제 양념을 추가하고, 맵기의 정도까지 입맛대로 조절하며 촉촉한 로스트 치킨을 맛 볼 수 있는 ‘바베큐 맵닭’과 함께 정신이 번쩍 나게 매운 고추의 중독적인 맛을 느낄 수 있는 바삭한 ‘땡초 반반’으로 매운맛을 선호하는 요즘 소비자들의 입맛까지 아우르고 있다.

여러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화려한 메뉴 라인을 통해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는 치킨창업 맛집 ‘누구나 홀딱 반한 닭’의 외식 프렌차이즈 창업 혜택 및 정책에 관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