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가정마다 원룸 자취, 주택, 아파트 등 인터넷 가입 신청이 필수적으로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SK브로드밴드, 올레KT, LG유플러스 통신 3사의 다양한 인터넷 상품과 더불어 현금 사은품에 대한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이에 따라 각 통신사들은 다양한 결합 상품으로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수많은 인터넷가입 비교 사이트들은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초고속 인터넷가입 신청 사은품 혜택 등을  바탕으로 홍보하며 소비자들을 유치하고 있다. 

따라서 에스케이·엘지·케이티 인터넷가입을 알아보거나, 인터넷 신규가입 후 현금사은품 및 가족 결합 할인 혜택을 다 받아본 3년 약정 만기 후 재약정으로는 KT 올레 통신사의 경우 스카이라이프를 통해 위성안테나를 설치 받으면 현금 사은품 혜택과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인터넷 해지 후 재가입 등에 따른 인터넷 통신사 비교 및 변경 현금지원 등 여러 혜택 정보를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통해 요금부터 최대한 받을 수 있는 현금 사은품 등의 혜택을 꼼꼼히 비교해 신청하는 것이 자신에게 이득이 되는 방법이다. 

현재 통신사의 인터넷 상품 종류 및 현금 지원 경쟁이 과열되는 가운데 통신 상품 전문 컨설팅 특허를 보유해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인터넷 상품과 요금제 및 혜택을 분석해 추천해주는 ‘인터넷서포터’가 각광받고 있다. 

이곳은 전국인증 인터넷가입센터로 SK브로드밴드, 올레KT, LG유플러스의 정확한 요금 및 사은품, 인터넷+IPTV 결합 상품 가입 혜택을 과장 없이 컨설팅 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도는 소비자브랜드대상 5회 수상으로 증명되었으며, 인터넷가입현금지원 및 인터넷 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어 지속적인 가입 문의가 잇따르고 있기도 하다. 

한편, 인터넷서포터’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기 위해 기본으로 제공되는 현금 사은품 외에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마련해 진행 중이다. 

또한 ‘인터넷서포터’는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인정 받아 카카오톡, 무료 전화 상담, 문의 게시판, 온라인 가입 등 다양한 상담 및 설치 신청 채널을 운영하며 고객들이 신속하게 편리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