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라텍스 브랜드 게타라텍스(대표이사 강창환)가 3월 23일 인천 서구 연희동 청라지구에  인천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게타라텍스는 1969년에 설립된 말레이시아의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및 베개 전문 브랜드로 일본, 중국, 싱가폴 등 아시아 시장은 물론 미국, 독일, 중동 등 세계 28개국 300여 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한국 시장에는 2011년 진출하여 올해로 7년 차를 맞이하고 있으며, 이번에 오픈하는 인천 직영점은 서울 강변점과 분당판교점 그리고 청주점, 천안점, 부산점과 창원점에 이어 국내에서는 7번째로 오픈하는 공식 체험매장이다.
 
게타라텍스는 지난해 영국의 글로벌 비영리 단체에서 주최하는 월드브랜딩어워드(World Branding Awards)에서 2년 연속 천연라텍스 부문 세계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국제 친환경 공인인증기관인 독일 ECO와 스위스 Oeko-tex Standard 100 인증을 비롯해 국내 공인인증기관의 품질 및 안전성 검사에서도 모두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해KC 인증을 획득하였다.
 
특히 천연라텍스부터 커버까지 100% 말레이시아 본사 공장에서 생산되는 글로벌 정품모델을 직수입하는 한편, 제품에 고유의 모델명이 자수로 새겨져 있어 위변조가 불가능하다.
 
세계 시장에서 검증 받은 글로벌 브랜드라는 점과 함께 정품보증을 위한 안심 잠금장치(Safety Lock), 꺼짐 방지를 위한 안티-새깅 공정(Anti-Sagging Process) 등 차별화된 품질력으로 국내 시장에서도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이에 작년대비 천연라텍스의 매트리스와 라텍스베개의 판매량이 2배 이상 증가했다.
 
새롭게 오픈한 인천 직영점은 바닥용 패드부터 매트리스까지 게타라텍스의 모든 제품라인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그니처 모델인 “드림킹덤 팬텀” 이 전시되어 판매가 1,800만원의 최상급 천연라텍스 매트리스까지 체험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