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숙이네 조개전골은 제철 맞은 조개류와 각종 해산물로 시원하고 칼칼한 맛을 낸 조개전골을 선보였다.

조개전골은 키조개와 가리비, 대합, 홍합 등 10여 종의 싱싱한 조개가 들어있다. 이 밖에도 전복과 문어, 랍스터와 오징어, 꽃게, 새우 등을 넣은 메뉴도 있다.

숙이네 조개전골 서형원 대표는 “조개는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켜주는 보양식”이라며 “직장인 회식, 동창회, 친지모임 등에 어울리는 소모임장소를 찾는 경우가 많은데, 건강을 생각한다면 조개전골이 적합한 메뉴”라고 설명했다.

해물 전문점 숙이네 조개전골의 메뉴는 조개전골(소, 중, 대)과 용궁스페셜이 있다.

맑은 국물을 기본 육수로 하며 조개전골 소를 주문하면 2인이 먹기 좋은 조개셋팅이 제공된다. 중을 주문하면 조개와 전복이 추가되며, 대를 주문하면 생 문어까지 더해진다. 용궁스페셜은 랍스터가 제공되며 별도로 조개류, 전복, 문어 등의 추가 주문도 가능하다. 이밖에 해물칼국수, 해물라면 등의 식사 메뉴도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아시아드맛집 숙이네 조개전골은 넓은 좌석을 갖추고, 주차도 용이해 나들이 외식이나 회식장소, 가족모임, 데이트장소로 이용이 가능하다.

숙이네 조개전골의 서형원 대표는 “맑은 국물의 맛이 중요한 만큼 조개 섬모관리 등 위생상태에 신경 쓴다.”며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메뉴로 조개전골, 해물전골이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소재 숙이네 조개전골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