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전과목 학원형 공부방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가 함께 성장해 나갈 지사 및 러닝센터를 모집한다.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는 탭강 등 디지털 기기를 활용한 스마트 교육을 진행하는 초등 전과목 학원형 공부방이다. 스마트 교육 시스템을 기반으로 개념화와 문제해결능력 향상을 통한 학습 습관 형성에 주력한다. 우수한 교사 코칭 능력과 풍부한 교육 콘텐츠를 융합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꼭 필요한 융합형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한다.

특히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는 칠판 수업이 없고 채점도 탭을 통해 자동 채점이 되기 때문에 학생 별 학습 코칭에 시간을 더 집중할 수 있다. 학습 표준안과 탭강 수업을 통해 교사 한 명으로 최대 60명까지 코칭 및 관리할 수 있어 교사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수업은 탭강으로 국어, 수학, 사회, 과학 과목 별 강의를 진행하며, 교사는 학생 개개인 별 학습 설계와 진도 및 수업 관리 등을 맡는다. 탭강 뿐 아니라 기초완성을 위한 ▲스펀지, ▲탭강 계산력, ▲탭강 받아쓰기, ▲계통학습, ▲동화 애니나라까지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는 가맹비와 로열티가 없고 프랜차이즈가 아니기 때문에 타 브랜드와 겸업도 가능하다. 사용료 또한 최저로 책정했으며 추가금 없이 다양한 학습 컨텐츠를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 관계자는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는 단순히 시대적 흐름에 맞춰 스마트 교육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스마트 교육을 기반으로 개념화 및 학습 습관 형성에 집중하고 있다”라며 “특히 효율적인 탭강 학습을 위해 본사에서 제공하는 학습 표준안은 본사 교육 중 설문조사 결과 약 95%가 만족할 정도로 신규 원장님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 지사 및 가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