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시작되면서 겨우 내 불어난 체중을 감량하기 위해 다이어트에 매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들 중에는 식이요법, 운동 외에도 각종 시술이나 치료를 통해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이들이 있는데 이들 치료에도 부작용에 대한 우려는 깔끔하게 씻어낼 수 없다.

이 가운데 인천에 위치한 가로세로한의원은 부작용 걱정 없는 한방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다.

가로세로한의원이 제공하는 한방다이어트는 미국 FDA와 대한한방비만학회가 허용하는 150mg의 8분의 1 수준인 20mg의 식욕억제환약과 5분의 1수준인 30mg의 채질개선탕약을 사용해 부작용 위험성을 크게 줄였다.

 

92%의 복용자가 부작용 없이 복용해 안전성을 입증했으며 8%의 불만족 사례는 다이어트 도중에 생길 수 있는 명현현상일 뿐 간질환, 신장질환, 심혈관계질환의 발생 건수는 단 한 차례도 발생하지 않았다.

 

가로세로한의원은 수년간의 비만치료 노하우로 항비만 및 항당뇨 제제 특허를 받았으며 논문 및 저서를 75편 보유하고 있는 비만치료계의 전문병원으로 알려져 있다.

 

또 12년 임상경험과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어져 식욕억제와 체중감량에 효과적인 체질개선탕약, 1:1맞춤처방으로 건강하고 빠른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식욕억제환약으로 만족스러운 비만치료를 돕는다.

 

인천비만클리닉 가로세로한의원은 체내노폐물 배출을 통해 기혈의 흐름을 돕는 습담증 탕약, 집중된 지방층에 전기 치료로 지방을 분해하는 지방분해침, 셀룰라이트를 제거와 혈액순환 및 림프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지방분해주사 치료를 통해 비만의 원인인 과다지방을 효과적으로 없애준다.

 

조동국 원장은 “개인마다 비만의 유형이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검사를 통한 1:1맞춤 한방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무엇보다 비만의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는 것에 중점을 둬 체지방 위주의 체중감량, 지방세포 감소, 체내 대사율 증가, 요요없는 다이어트를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157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98%의 치료효과 만족도와 99%의 치료 완성률을 보이며 신뢰할 수 있는 확실한 한방다이어트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