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청정 바다와 천혜의 자연 경관을 지닌 거제도에서 봄 나들이객을 유혹하고 있다. 아름다운 자태를 지닌 매화와 동백꽃으로 가족, 연인과 함께 봄꽃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한려해상국립공원, 학동몽돌해수욕장, 바람의 언덕, 외도 보타니아 등 거제도 여행코스로 즐거운 한때를 보낼 수 있다.

거제도에서는 다양한 가볼만한 곳과 함께 먹거리 또한 풍부해 여행을 즐거움을 더한다. 이 가운데 대형 한정식집 ‘물레방아 한정식’에서는 맛과 건강을 위한 한정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관광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물레방아 한정식집의 대표적인 메뉴로는 김치찜이 추가된 오리불고기 한상차림과 육회가 추가된 장어구이 한상차림이 있다. 또한 돌솥밥과 보쌈, 잡채, 버섯 탕수육, 샐러드와 정찬이 제공되는 코스메뉴도 마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밑반찬의 가짓수만 20여 가지가 넘어 푸짐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모든 요리는 주문 즉시 만들어 제공하고 있으며 반찬은 당일 만들어 낸 것들만 사용하여 정갈하고 깔끔한 맛을 지닌다. 

더불어 거제도 맛집 물레방아 한정식은 100석 이상 수용 가능한 규모를 구축하고 있으며 좌식테이블과 분리된 룸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식사 후로 음료와 차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되어 있다. 

거제도 물레방아 한정식 관계자는 “단체나 가족모임, 상견례 등으로 적합한 식당이고 연인과 데이트하기에도 좋다. 평일 3시에서 4시, 주말 3시에서 5시에는 브레이크 타임이므로 예약하고 방문하길 권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