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은4월까지‘2,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나멤버스와 공동 진행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하나멤버스 앱을 다운 받고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놀숲에서 사용 가능한 2,000원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다. 쿠폰은 1인 2개 이상 복수 등록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2,400원 이상 경제하는 경우 결제 금액에서 2,000원이 자동 차감된다.

쿠폰은 오는 30일까지 받을 수 있으며 사용 유효기간은 2017년 5월 31일까지다. 쿠폰 사용시 놀숲 1시간 이용권(2,400원)을 400원에 이용 가능하다.

모바일 쿠폰 사용 매장과 발급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놀숲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나멤버스와 공동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놀숲의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살릴 수 있도록 경쟁력 있는 기업과의 제휴 프로모션 등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 제공을 위한 브랜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놀숲은 가맹점 150호점을 오픈한 만화방 창업 브랜드로 만화방과 북카페가 결합된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독서를 위한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만화카페 인테리어를 구현했으며 카페 수준의 음료와 식사도 제공한다.

또한 다년간의 가맹점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화카페 창업비용, 인테리어, 홍보와 도서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1:1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놀숲 아카데미를 운영해 창업이 처음인 가맹점주들을 위한 관리도 실시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